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2E 플랫폼, SWEAT 코인 관련 자주하는 질문 소개

블록체인 체험기

by Happycoin 2022. 10. 2. 00:00

본문

반응형

무자본으로 투자금 없이 걷기 운동하고 리워드로 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저는 메디 패스와 SWEAT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SWEAT코인 관련해서  WALLET 앱에 있는 "자주 하는 질문"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코인은 어떤 프로세스로 동작하고 어떤 리스크가 있는지 알고 걸으면 걷기 운동이 더욱더 재미있어질 것 같습니다.

SWEAT 코인 관련 자주하는 질문

원문 위치

오늘 소개하려고 하는 자주하는 질문은 SWEAT WALLET 지갑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원문이 필요하시면 이곳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개하는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스웨트 코인은 무엇인가?

2. 리스크 설명

3. SWEAT는 어떻게 채굴하는가?

4. TGE는 무엇인가?

5. 하나의 SWEAT는 몇 걸음이 필요한가?

 

지갑에 있는 자주하는 질문 순서

자주 하는 질문에 대한 세부 내용입니다.

SWEAT 무엇입니까?

SWEAT는 당신의 움직임에 의해 생성되는 새로운 토큰입니다. SWEAT는 스웨트 코인 앱을 통해서만 생성할 수 있습니다. 현재 스텝만으로 SWEAT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수영, 체육관 운동, 사이클링 등과 같이 SWEAT를 생성하는 활동이 더 많아질 것입니다.

SWEAT 토큰은 Near 블록체인에 고유하며 이더리움이나 다른 블록체인으로 보내려면 먼저 연결해야 합니다. 스웨트 지갑에서 다른 체인의 주소로 SWEAT를 보내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SWEAT 토큰 가격은 얼마입니까?

이것은 우리가 결정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공개 시장이란 SWEAT 재단이 토큰의 가격을 결정하지 않고 시장의 수요와 공급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Growth jar risks explained  (리스크 설명)

Growth jar 열 때 당신은 수익이 위험하지 않다는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위험으로부터 귀하의 SWEAT를 보호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지만 이러한 위험으로부터 완전한 안전을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항아리를 만들면 이러한 위험을 감수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작동 방식과 위험 요소를 이해하십시오.

 

위험 1: 가격 변동

- 암호 화폐 가격은 매일 많이 변동합니다.

- SWEAT의 가치는 다른 암호화폐 또는 기존 통화(예: 미국 달러 또는 비트코인)로 교환될 때 변경됩니다.

- 가격이 오르거나 내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미래 가격을 보장하거나 예측할 수 없습니다.


위험 2: 재무

-우리는 파산하거나 SWEAT 원칙 또는 %이자를 상환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위험 3: 해킹

- 당신의 SWEAT는 악의적인 행위자에 의해 도난당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악의적인 행위자가 귀하의 SWEAT 지갑 또는 당사 시스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SWEAT는 스테이킹 기간이 완료될 때까지 저희에게 잠겨 있습니다.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성장 항아리에 잠긴 SWEAT가 해킹될 수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일부 자금을 반환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위험 4: 법적

- 우리가 하는 것이 불법이 되는 경우 SWEAT 원칙 또는 % 이자를 상환할 수 없습니다.

- 사기에 가담하거나 불법 활동에 자금을 지원하는 등의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SWEAT 재단은 은행이 아님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SWEAT 또는 기타 자산은 보험에 가입하거나 보상 체계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귀하의 스웨트 지갑은 은행 계좌 또는 이와 유사한 계좌가 아닙니다.

 

SWEAT는 어떻게 적립할 수 있나요?  그리고 내 스웨트코인을 SWEAT로 전송할 수 있습니까?

Token Generation Event(2022년 여름)에서 귀하의 스웨트코인 잔액을 SWEAT와 일치시킬 것입니다. 당신은 이것에서 당신의 스웨트 코인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TGE 후 첫 5,000걸음으로 SWEAT를 만들고 다음 5,000걸음에 대해 스웨트코인을 얻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하루 5,000보 추가로 적립한 스웨트코인을 SWEAT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언젠가는 교환이 가능해집니다.

sweatcoin을 sweat로 받음

TGE(토큰 생성 이벤트)란 무엇입니까?

토큰 생성 이벤트는 SWEAT가 공식적으로 출시되는 순간인 2022년 9월 12일 12:00(UTC)를 기념하는 일회성 이벤트입니다. TGE에서 재단은 사용자의 스웨트 코인 잔고에 대한 '스냅샷'을 찍고, 1개의 스웨트 코인에 대해 1개의 SWEAT를 제공하고, 이를 각 사용자의 스웨트 월렛에 예치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24-48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12:00(UTC)에 스웨트를 선택한 모든 사람은 스웨트를 받게 됩니다. TGE를 만드는 과정에서 스웨트코인은 손상되지 않습니다.

 

SWEAT 한 개를 얻으려면 몇 걸음이 필요합니까?

토큰 생성 이벤트의 주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WEATCOIN은 1 SWEAT입니다. 실제로, 이것은 여러분이 1,000개의 스텝으로 효과적으로 SWEAT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토큰 생성 이벤트 이후 각 SWEAT는 더 많은 움직임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러니 어서 움직이십시요. 향후 SWEAT를 만드는 데 필요한 단계의 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ite paper의 토큰 노믹스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아래 사진]은 9월 30일 오전 기준 1 SWEATCOIN당 걸음수입니다.

이 애기는 처음엔 1000걸음당 1 SWEATCOIN이 채굴되었는데 이젠 약 1,056 걸음으로 올라갔습니다.

그러나 가격은 계속 하락하고 있네요.

참고로 가격차트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9월 30일 아침시간에 캡처했습니다.

1SWEATCOIN 당 걸음수 그리고 가격 차트

다음 포스팅에서도 오늘에 이어 스웨트 코인 관련 "자주 하는 질문"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하루 만보 걷기를 통해 SWEATCOIN을 걸음수, 부스트 보상, 일일 보상 등을 통해 평균적으로 9개 정도를 채굴하고 SWEAT는 4.5개 정도 채굴되고 있습니다. SWEAT 가격은 오늘 아침 기준(바이 비트 거래소)으로 0.028 USD(한화 1,400원 기준으로 39.2원)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09.19 - 걷기 운동으로 Sweat 코인 채굴하기

2022.09.28 - 가상화폐 SWEAT, 거래소 Bybit 전송 방법 소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