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록 체인 기반 소셜 플랫폼 "블러트(blurt)" 임대 관련 커뮤니티 투표 관련 소개

블록체인 체험기

by Happycoin 2021. 12. 8. 01:41

본문

반응형

블록체인 기반 소셜 플랫폼은 스팀, 하이브, 블러트 등이 있는데요. 저는 스팀과 블러트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블러트 플랫폼에 올라온 글을 읽다보니 블러트 파워에 대한 임대 문제를 제기하면서 커뮤니티 대상으로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묻는 글이 올라와 있더군요.

 

오늘은 그 글과 댓글 1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이 글 또한 구글 번역기를 사용해서 그런지 글 자체가 뭔가 매끄럽지 못하지만 내용 파악은 되었습니다.

블록 체인 기반 소셜 플랫폼 블러트 소개

블러트 플랫폼에 게시된 글의 제목은 "Delegation Removal ~ Community Voting"입니다.

글 내용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요지는 "블러트 파워 임대은 블러트 발전에 도움 되지 않으니 이 기능을 없애자"라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표를 참고하세요.

커뮤니티 투표 
지난 번에는 위임 및 투표 거래 서비스에 대해 많이 작성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점점 더 많은 사용자가 자신의 직설적인 권한 또는 그 일부를 이러한 서비스에 위임하기 때문입니다.

"Steemit" 예제를 통해 이것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Blurt 커뮤니티를 파괴할 것입니다. 블러트를 파괴합니다. 권한을 위임하는 것은 사회적이지 않으며 다른 사용자에게 약한 투표만 할 수 있습니다. 매우 큰 계정에만 이익이 되고 작은 계정에는 피해를 줍니다.

내가 아는 대부분의 사용자는 나와 같은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타협을 시도했고 새로운 태그 #iduvts를 만들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내 게시물과 새 태그 아래의 기사 모두 tomoyan-GIF로 스팸되었습니다. HF18까지는 스팀잇에 권한을 위임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어떤 사용자도 놓친 것이 없습니다. 그 당시 대표단의 가능성을 만든 사람들은 지금 그것에 대해 비판적이지 않습니다.

코드 변경으로 생성된 것은 코드 변경으로 아주 쉽게 제거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블러트 코드에서 위임 가능성을 다시 제거하기 위해 여기에 투표를 했습니다. 이 제거 없이는 투표 거래 서비스에 반대할 기회가 없습니다! 프로젝트나 신규 사용자를 홍보하기 위한 다른 가능성도 있습니다.


동시에 나는 투표권 구매 서비스를 금지하는 투표를 했습니다. 이것은 이용약관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아래 두 가지 의견 중 하나에 투표해 주십시오. 감사 해요. 가능한 한 많은 사용자가 알 수 있도록 이 게시물을 다시 블러드해주세요.

블러트 플랫폼에서 임대 기능

아래 내용은 블러트 파워 임대 기능 제거 관련 윗글에 대한 수많은 댓글중 반대 의견 소개합니다.

블러트 파워 임대 기능 제거의견에 대한 댓글, 출처: 블러트 플랫폼

나는 두 개의 게시물이 있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하나는 증인이 자신의 의견을 표명하기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커뮤니티 전체를 위한 것입니다. 다른글에 쓴거 여기로 옮기고 다른글은 지웠습니다.

우선 저는 증인이 아니지만 이 주제에 대해 몇 가지 의견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위임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은 제대로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공평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Blurt를 만든 원래 HF에서 만든 계정이 여러 개 있습니다.
나는 또한 내 딸과 손녀의 계정을 인수했습니다. 그런 다음 내 큐레이션 계정(현재 3개)을 지원하기 위해 일부 계정에서 HP를 위임했습니다. 계정을 완전히 비우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위임이 최선의 선택이었습니다. 필요한 경우 내 큐레이션 프로젝트를 확장할 수 있는 문을 열어둡니다. 기억이 나에게 도움이 된다면 Blurt는 위임을 사용하여 일부 프로젝트가 시작되고 실행되도록 도왔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축소했다가 제거했습니다.

나는 또한 큐레이터에게 그들의 존재를 구축하고 더 많은 의결권을 갖도록 돕도록 위임합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이 저와 Blurt 커뮤니티를 위해 하는 노력에 대한 대가입니다. 또한 처음 몇 개의 게시물을 보고 강력한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되는 일부 신규 이민자에게 위임할 것입니다.

나는 위임 측면을 홀짝이며 일부에게 Blurt를 제공했지만 일부는 Blurt에서 활성화되지 않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대표단은 HP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내가 그들에게서 HP를 회수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나는 투표 대가로 대표단을 수락합니다. 누군가가 계정 중 하나에 일부 HP를 위임하더라도 게시물 큐레이션을 받을 확률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누군가 위임한 다음 투표를 요청하기 시작하면 내 Discord 커뮤니티에서 해당 사용자를 차단하고 내 모든 계정에서 음소거합니다.

나는 투표 서비스의 문제를 이해하고 다른 곳에서 우리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우리는 투표 구매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게시물을 고의로 선별하지 않습니다. 이미 한 사람이 해당 서비스의 사용을 중단했음을 알렸습니다. HP의 적절한 위임을 허용하고 여전히 투표 구매 서비스를 제어하거나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나는 봇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모르지만, 사람이 게시물을 검토하지 않고 자동으로 게시물에 투표한다는 것뿐입니다. 제 생각을 들어주셔서(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위임을 취소해야 한다면 큐레이션 프로젝트에 약간의 차질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한 움직임(위임자의 완전한 제거)은 그것을 제대로 사용하는 사람들을 처벌할 뿐입니다.

두 게시물을 모두 읽으면 하이브가 무언가에 대한 무릎 경련 반응을 기반으로 하드 포크를 수행한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따라서 이 문제를 신중하게 고려하고 서두르지 않기를 바랍니다. Hive는 주요 변경 사항의 장기적인 결과를 전혀 고려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나는 Blut가 그 위에 있기를 정말로 바랍니다. 대표단 해임에 대한 많은 목격자들의 반응을 바탕으로 걱정되지만. 내 시간은 제한되어 있고 평소처럼 너무 많이 썼습니다. 나는 이제 내 삶의 의무를 계속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블록체인 소셜 플랫폼 스팀과 블러트를 즐기면서 관련 파워를 임대해주고 있습니다. 장점은 보상 수익이 임대 없을때보다 더 많아지기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스팀과 블러트 구매로 이어집니다.

 

단점은 다른 이용자의 글에 보팅파워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부분입니다. 이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전체 파워를 임대주기보단 일부만 주고 나머지는 자체보유해서 처음 들어오는 사용자, 품질 좋은 콘텐츠 등에 보팅해주고 있답니다.

 

글써서 보상 받고 싶다면 블록체인기반 소셜 플랫폼 스팀과 블러트에 관심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구글에서 운영하는 애드센스 보다 수익률이 높습니다.

 

steem, blurt에 대한 궁금증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