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트버니 포인트로 솔라나(sol) 코인 교환 방법 소개

블록체인 체험기

by Happycoin 2024. 4. 9. 00:54

본문

반응형

비트버니 어플 켜고 열심히 걸었더니 포인트 2만이 생겼습니다.
2만 포인트가 되니 리플, 도지코인, 솔라나, 월드코인, 시바이누 등 4개 코인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비트버니 포인트로 솔라나 코인 교환 방법 소개합니다.
그리고 같은 시각 기준 업비트에서 현금 2만 원으로 솔라나 구매 시 몇 개가 구매되는지도 살펴봅니다.
이것을 보면 비트버니 2만 포인트로 솔라나 구매 수량과 현금 2만 원으로 솔라나 코인 구매 수량차이가 얼마나 되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 그럼 비트버니 포인트로 솔라나 코인 교환 가즈아~~~~~~~~

비트버니 포인트, 솔라나 코인 교환 방법 소개

 

비트버니 포인트로 솔라나 코인 교환 방법

1. 비트버니 내 코인 포인트가 2만 이상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 저는 솔라나 교환 이후에 아래사진 캡처가 되었기에 내 코인이 2,157로 표시되었습니다.
2. 비트버니 홈화면 하단  "교환"을 클릭하고 교환 코인이 나올 때까지 스크롤을 아래로 내립니다.
3. SOL 코인을 클릭합니다.
- 솔라나 코인 교환비는 20,000포인트에 0.05168 SOL 이네요.
4. 솔라나 화면 상단 "지갑주소" 클릭하고 주소를 입력합니다.
- 2024년 4월 4일 기준으로 지원 거래소는 업비트입니다.
- 업비트에 있는 거래소 주소를 복사해서 이곳에 붙여 넣기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 팝업으로 "입력하신 지갑주소로 0.05256 SOL를 전송합니다. 교환 신청 후 취소가 불가능하니 주소와 받는 수량을 꼭 확인하세요."라고 표시됩니다.
- 교환 가능 포인트와 교환할 SOL, 네트워크 등을 확인하고 정상적이면 "20,000C 차감하고 교환하기" 클릭합니다.

비트버니 포인트로 솔라나 코인 교환하기 화면

 

5. 교환신청 완료 팝업창이 나오면 코인 교환은 완료됩니다.
- 교환된 솔라나 코인은 전송 즉시 업비트에서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팝업에 나왔다시피 다음 주 월요일 오후 6시에 전송됩니다.

비트버니 포인트 솔라나 교환완료 화면

 

업비트에서 현금 2만 원으로 솔라나 구매 시 몇 개?

비트버니 2만 포인트, 현금 2만원으로 각각 구매시 수량은 어떻게 되는지 비교했습니다.
비교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트버니 2만 포인트로 솔라나 구매시에는 수량이 0.05256이고, 업비트에서 현금 2만원으로 솔라나 구매시에는 0.07443으로 차이가 꽤나 크게 납니다.
 
왜 이런 차이가 날까요?
비트버니 플랫폼 유지를 위한 수수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울며 겨자 먹기로 비트버니 포인트로 다른 코인을 교환하지만 만약 교환비가 상식선을 넘어설정도로 사악하면 이것을 굳이 사용할 이유가 없겠지요.

비트버니 포인트와 현금으로 솔라나 구매시 수량 비교

 
지금까지 비트버니 포인트로 솔라나 코인 교환방법을 설명드렸는데요,
코인을 거래소에서 한번 경험하신 분들은 어렵지 않겠지만 처음 시도하는 분은 생소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천천히 공부하는 셈 치고 따라 해보시기 바랍니다.  
 
비트버니 포인트는 하루에 1만보 걸으면 100포인트를 주고 광고보기를 통해 추가적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 평균 150 포인트 얻는다고 가정하고 2만 포인트 채우려면  133일이 걸립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인데 주변사용자분들은 2만까지 무지 지루하다고는 하더군요. 참고 2만까지만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우쨌든 코인으로 교환하기 위해서는 일단 최소 2만 포인트가 있어야 합니다.
2만 포인트가 되면 솔라나, 도지 등 다른 코인으로 한번 교환해 보고 코인의 세계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비트버니 앱에 관심 있으면 저의 레퍼럴이 포함된 아래링크에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저의 레퍼럴 코드는 'DDFBCE' 입니다.

https://event.bitbunny.io/referral?code=DDFBCE


 
2024.02.03 - 앱테크 비트버니 어플, 비트코인 교환기능 오픈!!!! 그러나..
2023.12.21 - 비트버니, 걷기 보상 포인트로 이더리움, 리플, 도지 교환 기능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