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상화폐 거래소 "probit global", blurt 코인 전송이 안된다...

블록체인 체험기

by Happycoin 2022. 1. 23. 01:19

본문

반응형

블록체인 기반 소셜 미디어 플랫폼 "blurt"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블로그처럼 글을 쓰면 보상을 받는데 이때 받는 코인이 "blurt"입니다. 그리고 이 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 중 한 곳이 probit global인데 이곳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이기도 하지요.

 

그런데요.

최근 이곳에서 blurt 구매해서 blurt 플랫폼으로 보냈는데요. 몇시간이 지나도 전송이 안됩니다. 지금까지 몇 개월간 이곳을 이용했지만 이런 일이 처음 경험했습니다. 내부에 무슨 문제가 있는지... 아니면 최근 가상 화폐 시장의 급격한 하락으로 이 거래소가 정신 못 차리고 있는 것인지 정확히는 알 수 없습니다.

 

다만, 아무 고지없이 이렇게 전송 지연시키는 것은 거래소 신뢰에 큰 영향을 준다는 것을 이곳이 모를 리가 없을 텐데 참 알 수 없는 일입니다.

 

혹시나 blurt 거래에 이 거래소를 이용하는 사용자는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robit global에서 blurt 코인 인출 화면

암튼 1월 22일 저녁 기준으로 저는 송금을 취소했습니다.

조금 있다 다시 한번 전송시도 해보려고 합니다.

 

다른 코인 전송은 제가 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혹시나 이곳에서 blurt 이외 다른 코인 전송 상황은 어떤지 알고 계시면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2022.01.19 - 글써서 보상받는 블러트 플랫폼에 사용하는 마스터키, 액티브 키, 포스팅 키 소개

2022.01.17 - 블록 체인과 소셜 플랫폼 블러트(BLURT) 블록 체인 소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