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상 화폐 거래소 코빗 어플, 쿠폰 등록으로 1000원 상당 비트 코인 받는 방법 소개

블록체인 체험기

by Happycoin 2022. 3. 8. 01:24

본문

반응형

sk 텔레콤 티멤버십은 최근 가상 화폐 거래소 코빗 비트코인 응모 관련 이벤트를 개최하는데 심심풀이로 참여해봤어요. 그랬더니 1000원 상당의 비트 코인이 바로 코빗 계좌로 입금이 되네요. 오늘 포스팅은 이벤트 내용과 1000원 상당 비트 코인 받는 방법 소개할게요.

1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정말로 소소하고 인건비도 나오지 않는 그런 것이지만, 이런 이벤트 하나씩 따라 하다 보면 가상 화폐라는 것이 조금씩 익숙해지는 소확행을 맛본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아래사진]이 이벤트 메인 내용입니다.
내용은 코빗 비트코인 응모해서 1등 당첨 시 1 비트코인 증정한다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응모만 해도 1,000원 상당 비트코인 증정을 하는데 실제로 그렇더군요. '코빗' 어플에서 쿠폰 등록 시 자동 응모됩니다.

위에서 적시 한대로 정말 응모만 하면 1000원 상당 비트코인이 계좌로 입금됩니다. 그 내용은 말미에 소개하도록 할게요.

코빗, 1 비트 코인 증정 이벤트 소개

참여 방법

참여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준비물은 쿠폰을 다운로드할 티멤버십 어플과 쿠폰 번호를 입력할 가상 화폐 거래소 코빗 어플이 반드시 있어야만 합니다.

먼저 쿠폰 다운로드입니다.
T멤버십 앱 로그인 ->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 T멤버십 페이지 오른쪽 위 "더보기" 선택 -> MY ->[혜택 쿠폰함에서 다운로드한 쿠폰 확인합니다.
쿠폰 다운로드 기간은 2022년 3월 7일(월) 오전 9시 - 3월 11일(금) 오후 11시 59분 까지 입니다.

 

[아래 사진]은 혜택 쿠폰함 화면입니다.

가상 화폐 거래소 코빗 비트 코인 응모 화면

다음은 쿠폰 등록 및 응모입니다.
코빗 앱 다운로드 및 실행 > 코빗 회원가입ㅋ > 본인
인증 진행> 회원 신한은행 계좌 연동 완료> 코빗 앱 내 채널 페이지 이동 > 상품/이벤트 페이지 화면에서 다운로드한 쿠폰 등록하면 됩니다. 쿠폰 등록/응모 기간은 2022년 3월 7일(월) - 3월 20일(일)까지이니 늦지 않게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코빗 어플 회원 가입 절차는 꽤 복잡합니다.
그런데 한번 다른 거래소 회원 가입 경험이 있으면 프로세스는 비슷하기 때문에 쉽게 접근 가능합니다. 하지만 처음 코빗 어플에 회원 가입한다면 인터넷에서 관련 내용 숙지하고 접근하시기 바랍니다.

이 쿠폰 등록을 위해서는 아래 내용과 같은 유의사항이 안내되고 있더군요.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는 코빗에서 본인인증, 신한은행 계좌 연동 및 마케팅 수신 동의(알림 수단으로 이메일, 전화, SMS. 앱 푸시
에 모두 동의)를 완료한 고객님만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 저는 이것을 수신 동의 안 하고 진행했는데 결국 수신동의 안 하면 참여가 안되더군요. 나중에 수신 동의 해제하려고 마음먹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코빗 신규가입 고객님/기존 고객님 모두 본인인증, 은행 계좌 연동, 마케팅 수신 동의를 완료하셔야 쿠폰
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신한은행 계좌는 "신한 쏠(SOL)" 앱 또는 은행 방문을 통해 개설하실 수 있습니다.

네 번째는 코빗에서 본인인증 진행 시 추가 인증이 필요한 경우, 고객님의 이메일을 통해 요청 자료를 안내드립니다.
이 경우 심사 완료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다섯 번째는 신한은행 계좌 연동 후 코빗 입금 번호 발급까지는 2-3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유의사항

당첨 안내

이번 이벤트 당첨 상품 및 인원 등 당첨안내 소개합니다.

 

당첨 상품 및 인원

-1등(1명): 1 비트 코인(BTC)

-2등(10명): 0.01 비트코인(BTC)

-3등(1,000명): 50,000원 상당의 비트코인(BTC) 증정

- 참여(코빗 앱에서 쿠폰 등록 완료) 고객 전원 - 1,000원 상당의 비트코인(BTC) 증정

당첨 대상

SK텔레콤 회선에 가입한 T멤버십 가입 고객님 중 T Day 쿠폰을 코빗에 정상적으로 등록하신 고객님(고객님 본인이
T멤버십 앱에서 다운로드한 쿠폰을 코빗에 정상적으로 등록하셔야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당첨자 추첨 시 예비 당첨자도 함께 추첨합니다.

 

당첨자 발표

당첨자 발표는 2022년 3월 23일(수), 코빗 공지 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당첨 상품 증정일

- 2022년 3월 30일(수) 오후 5시 예정 (1등/2등/3등 당첨 고객 대상 증정 일이며, 참여 고객 전원에게 제공되는 1,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은 쿠폰 등록 즉시 지급됩니다.

 

- 1등/2등 당첨자는 제세공과금(고객님 본인 부담) 안내를 위해 코빗 고객센터에서 따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 3등 당첨자는 당첨 안내 문자메시지를 보내 드릴 예정입니다. (제세공과금은 고객님이 부담하지 않습니다.)

- 1등/2등 당첨자의 비트코인(BTC)은 제세공과금(22%)을 제외 한 나머지 금액을 기준으로 증정됩니다.

- 1등 당첨 금액은 1 비트코인(BTC)으로 제세공과금 납부 후 0.78 비트코인(BTC)이 증정됩니다.

- 2등 당첨 금액은 0.01 비트코인(BTC)으로 제세공과금 납부 후 0.0078 비트코인(BTC)이 증정됩니다.

- 3등 당첨 금액은 증정 시점 기준 50,000원 상당의 비트코인 (BTC)으로 제세공과금 납부 없이 증정됩니다.

- 비트코인 가격은 2022년 2월 23일 기준 약 46,331,000원이며, 시세 변동에 따라 실제 경품 금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1등/2등 당첨 고객님이 당첨자 본인 확인 및 T멤버십 가입 확인을 위한 서류(고객님의 정보를 SK텔레콤에 제공하는 것에 동의하는 제삼자 정보 제공 동의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를 안내드린 기한까지 코빗 고객센터로 제출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당첨이 취소되고, 다음 순위의 예비 당첨자가 선정됩니다.

이벤트 당첨 안내

가상 화폐 거래소 코빗 어플에 쿠폰 등록

어플 실행하면 코빗 이벤트가 [아래 사진]과 같이 팝업으로 표출됩니다. 이것을 누르고 t멤버십에서 다운로드했던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코빗 이벤트 팝업 사진

쿠폰 등록을 마치면 아래 사진과 같이 쿠폰 등록 및 러키 드로우 응모 완료 팝업이 뜨면서 1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내 계정에 입금됩니다.

1000원 상당 비트 코인 입금 화면

1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은 0.00002107 btc네요. 소수점 이하 0이 하도 많아서 읽기가 불편합니다. ㅋㅋㅋ

 

지금까지 티멤버십과 가상 화폐 거래소 코 인빗이 개최하는 비트코인 응모 이벤트를 설명했는데요.

잘 따라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이런 이벤트 몇 번 따라 하다 보니 이젠 가상 화폐 거래소 홍보 및 가입자를 어떤 식으로 모으는지 이해가 가더군요. 그리고 이런 형식의 이벤트들을 무시할 수 없는 것이 신규 가입 에어 드롭 이벤트 등을 잘만 이용하면 치킨 몇 마리 값이 나오는 그런 경험도 있어서 인지도 있는 거래소 등의 이벤트는 개인적으로 눈여겨보고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