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Tech(핀테크)

카카오페이증권, 환전서비스 이용 시간 변경 _ 환전수수료 우대는?

Happycoin 2024. 6. 29. 00:54
반응형

카카오페이증권은 최근 "환전서비스 이용 시간 변경"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알림이 보냈네요. 이 알림을 받고 개인적으로 환전수수료 우대 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가장 궁금하더군요.

 

그래서 관련 내용 꼼꼼히 읽어봤는데요.

환전수수료 우대는 변동 있을까요? 없을까요?

자 그럼 함께 확인하러 가시지요..

카카오페이증권, 환전서비스 이용 시간 변경
카카오페이증권, 환전서비스 이용 시간

 

환전서비스 이용시간 변경

지난 16일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전송한 자료에 따르면 이번 환전서비스 이용시간 변경 사유는 외환시장 개방에 따른 후속조치라고 하네요. 환전시간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0 변경일자: 2024년 7월 1일(월)
0 변경내용: 실시간 환전 서비스 이용 시간 변경
- (기존) 영업일 오전 9시 ~오후 4시
- (변경) 영업일 오전 9시 ~익일 오전 2시

 

환전수수료 우대 관련

이번 환전서비스 이용 시간 변경에 따라 개인적으로 가장 궁금했던 사항은 바로 환전수수료 우대 관련 항목인데 아쉽게도 기존 95% 환전수수료 우대는 변동이 없네요.

 

카카오페이증권 자료에 따르면 95% 환전수수료 우대(이벤트) 적용 시간은 현재와 동일하네요. 즉 영업일 오전 9시 ~ 오후 4시 환전 시 기존과 같이 우대 환율 적용됩니다. 참고로 95% 환전수수료 우대 혜택 적용 기간은 사전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원치 않으실 경우 시행일 전 영업일까지 해외주식 약정 등을 해지할 수 있으며, 변경내용에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하는 경우 변경내용에 승인한 것으로 간주한다고 카카오페이증권은 안내하고 있네요.

 

카카오페이증권 환전하기

아래사진은 카카오페이증권 환전하기 화면입니다.

이 화면은 카카오페이증권 어플 -> 주식 -> 계좌관리 -> 환전에서 볼 수 있습니다.

 

7월 1일부터 환전서비스 이용시간이 오전 9시에서 익일 2시까지 변경되어도 환전수수료 95% 우대서비스는 영업일 09시부터 16시까지로 변동 없습니다.

환전하기 화면
환전하기 화면

지금까지 외환시장개방에 따른 카카오페이증권 실시간 환전서비스 시간변경에 대해 살폈는데요.

 

환전서비스 시간이 변경되었다고 환전수수료 95% 우대도 변경되었다고 착각하시면 안 됩니다.

한국시간 기준으로 환전수수료 우대 시간은 09시에서 오후 4시까지로 변동이 없음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024.06.25-핀포(FFinfo) 앱 서비스 종료 / 대체 앱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