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스 만보기 주변 장소 가기(5개소) 아주 쉽게 클리어 방법 소개

생활정보

by Happycoin 2022. 11. 13. 00:12

본문

반응형

토스 만보기 활용 잘하면 걷기를 통해 건강관리도 하도 더불어 커피값도 현금으로 받을 수 있지요. 오늘은 이 토스 만보기 활용에 있어 주변 장소 가기 5개소 클리어가 시간 관계상 어려운 분들을 위해 쉽게 클리어하는 방법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이 방법은 건강관리를 위해 제가 적극 추천하진 않습니다. 그리고 토스 만보기 정책상 주변 장소 가기 장소는 수시로 변경되기 때문에 이 방법이 통하지 않을 때도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토스 만보기 주변 장소 가기 5개소 아주 쉽게 클리어하러 가보시지요~~~

토스 만보기 주변장소가기 쉽게 클리어 방법 소개

토스 만보기 주변 장소 가기 개요

토스 만보기는 아래사진과 같이 "건강하게 걸으며 매일 140원 받으세요"라고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40원 구성요소는 주변 장소 가기 5개소 100원(1개 장소당 20원씩 총 5개소)과 단계별 걸음수 40원(1 천보 10원, 5 천보 10원, 1만 보 20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토스 만보기 주변 장소 가기 개요

토스 만보기 주변 장소 가기 최근 동향

최근 동향은 매장 "스타벅스"와 "따릉이 자전거 대여점"이 주변 장소 가기 포인트로 지정이 많이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이 2개의 장소는 대부분 대로변과 지하철역 주변 그리고 버스 승하차장 주변에 위치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대중교통 이용시 스마트폰의 토스 만보기의 주변 장소 가기 켜고 가면 포인트 클리어에 아주 효과가 있는 것을 제가 확인했습니다.

지하철역 주변에 있는 따릉이 대여소

[아래 사진]은 제가 지하철 5호선 양평역에서 미션을 성공한 사진입니다.

즉 지하철 타고 가면서 미션을 클리어했지요.

 "미션 장소에 도착하셨네요. 20원을 받으세요". 걷지 않고 이렇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것은 정상적인 방법이 아니지요. 정말로 어쩔 수 없을 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지하철에서 미션장소 클리어...

암튼 저는 이 토스 만보기 주변장소가기 미션 해결을 통해 울 집 주변 따릉이 대여소가 어디 어디에 있는지 확실하게 알았습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위치도 그렇고요. 

 

그리고 따릉이 대여소에서 미션을 해결하면 "방금 리워드 받은 티머니go에서 알려드려요"라는 문구가 적힌 팝업 광고창이 표출됩니다. 내용을 살펴보면 "티머니go에서 그저 따름이 탔을 뿐인데 20,000M이 땡큐"로 되어 있습니다. 기간은 9월 1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네요. 이 기간이 지나면 "토스 만보기 주변 장소 가기"에서는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긴 합니다.

티머니go 팝업 광고 화면

지금까지 토스 만보기 주변장소가기 5개소 아주 쉽게 클리어하는 방법을 소개드렸는데요.

참 쉽지요?

 

위에서도 적시했지만 스마트폰 모델에 따라 잘 될 수도 있도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100% 보장은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건강관리를 위해 걷기를 통해 미션 해결은 100% 클리어가 가능하니 최대한 후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드린 내용은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시 심심풀이로 활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022.09.19 - 걷기 운동으로 Sweat 코인 채굴하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