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포스팅에 제가 M2E 플랫폼 스니커즈 운동화 브리딩 방법에 대해 소개했잖아요. 브리딩하면 슈박스(SHOEBOX)가 생성되는데 이것은 48시간 동안 잠기지요. 그러니까 48시간 이후에나 오픈이 가능하다는 의미이지요.
최근 48시간이 지나 슈박스 오픈했어요.
오늘은 NFT 스니커즈 운동화 브리딩으로 나온 슈박스 오픈 결과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더불어 오픈 이후 나의 스니커즈 앱의 스태미나와 어닝캡이 어떻게 변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3일 NFT 스니커즈 운동화 첫 브리딩을 했지요.
관련 포스팅은 아래링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니커즈 플랫폼에서 처음이고 그리고 생소한 NFT 환경에서의 첫 출산이기에 기록을 남기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 브리딩을 경험하기 위해 저는 거침없이 걷고 레벨업 했던 기억이 생생하네요. 그리고 레벨업과 수리비로 채굴한 SKZ가 들어가다 보니 브리딩 비용 340 SKZ를 별도로 구매도 했답니다.
2023.02.23 - NFT 스니커즈 운동화 첫 브리딩 체험 후기
2월 23일 오전 기준 SKZ 차트를 놓고 봤을 때 그래도 그때 별도로 구매해서 브리딩하기를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제가 SKZ 마련할 때가 60원 후반 대였거든요.
아래사진은 2월 23일 기준 SKZ 차트입니다. 모자이크 처리된 부분은 광고입니다. 이 포스팅과 관계없기에 이렇게 처리했으니 참고하세요.
브리딩에 참여 중인 NFT 운동화는 판매와 렌털 그리고 SKZ 채굴이 불가합니다.
아래사진과 같이 채굴 운동화로 선택하려고 해도 "확인" 부분이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인벤토리에서 48시간 잠겼던 슈박스는 이제 오픈 전까지 약 11시간 정도가 남았습니다. 시간이 다가올수록 뭐가 나올지 가슴이 두근두근거립니다. 뭐 나올지는 매뉴얼에 확률이 나와 있습니다. 그래도 확정된 것이 아니기에 나오기 전까지 꽤나 긴장감이 있네요.
자 이제 아래사진 오른쪽과 같이 시간이 다 되었습니다.
이제 오픈해 볼까요?
두근두근...
아래 움짤이 오픈 결과입니다.
예상했던 대로 레어 조깅이 나왔습니다.
아래는 오픈 동영상입니다.
슈박스 오픈 기념으로 스마트폰에서 캡처했습니다.
기록으로 남겨야지요...
왜? 처음이니까요.
스태미나는 브리딩 전에는 60이었는데요. 브리딩 결과 "레어"가 나와서 스테미너 6이 늘어나 총 66이 되었습니다. 스태미나 66은 하루에 66분을 운동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즉 6분이 늘어난 셈이지요. 66분 정도 되면 스니커즈 앱과 함께 운동할 맛이 납니다. 왜냐면 SKZ 채굴량, 레벨업을 위한 경험치, 피버 등의 숫자가 변하는 것이 눈에 확 띄거든요.
그리고 하루에 SKZ를 채굴할 수 있는 총량을 의미하는 어닝캡도 변했습니다. 캡처된 사진이 없어서 숫자로 얘기할 순 없지만 변했습니다. 만약 변하지 않았으면 시스템 오류입니다.
SKZ 채굴량 변화입니다.
운동시간도 늘고, 어닝캡도 늘었기에 지난주 채굴량보다 이번주 채굴량은 좀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최근 SKZ 가치가 좀 올라서 레벨업보다는 현금화 전략을 선택했습니다.
채굴되는 수량이 몇 개 되진 않지만 그래도 매일 채굴하고 레벨 업하고 운동화 수리를 반복하면 재미가 없잖아요. 현금화해서 커피도 사 묵고, 와이프도 사주고 등등도 해봐야 되지 않겠습니까?
커피값 챙기고 나면 다시 열심 레벨 업해서 2차 브리딩 계획입니다.
그럼 오늘도 M2E 플랫폼과 함께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