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트버니 어플 친구초대 이용시 유의사항 / 사용자 수 소개

블록체인 체험기

by Happycoin 2023. 12. 29. 00:23

본문

반응형

제 경험에 따르면 비트 버니 어플은 보상형 만보기입니다. 보상 형태는 최대 1만 보 기준 100 코인(앱에서 코인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는데 그냥 포인트라고 생각하면 됨), 출석 체크, 퀴즈 풀기, 광고보기를 통해 랜덤으로 코인을 리워드 합니다. 저의 기준으로 하루 110-120 코인 정도 되어 보이더군요.

 

그런데 이 비트 버니 어플은 유사 보상형 만보기와 다르게 특별한 게 있는데 그것은 바로 보상받는 코인으로 12월 27일 기준으로 이더리움, 도지, 리플 코인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코인 구매는 포인트 상한선이 2만 이상으로 몇 개월을 모아야 하는 지루함이 있습니다.

 

저도 비트 버니에서 얻는 코인으로 모바일상품권만 교환해 봤지 코인 구매는 한 번도 해보질 않았습니다. 그래서 무척이나 궁금해서 열심히 비트 버니 코인을 모으고 있답니다.

 

그리고 비트 버니 어플은 최근 친구초대 시즌2를 오픈했습니다. 오늘은 친구 초대 이용 시 유의사항과 이 앱 사용자 수는 얼마나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비트 버니 어플 리워드로 이더리움 사러 가즈아~~~   

비트버니 어플 친구초대 이용시 유의사항 / 사용자 수 소개

비트 버니 어플 친구초대 시즌 2

비트 버니 어플은 친구초대 시즌 2를 오픈했는데 언제부터 했는지는 제가 알 수가 없네요. 그리고 언제까지 인지도 별도 고지가 없어서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친구 초대 시즌 2 리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트버니 어플 친구초대 시즌2 오픈

 

친구 초대하면 1,000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가 비트 버니 가입 후 24시간 내에 프로모션 코드에 나의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친구는 500 코인, 나는 1000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리워드는 하루 1만 보 걷기와 출석체크 등으로 보상받는 120 코인과 비교하면 엄청 큰 수량입니다.

 

비트 버니 친구 초대 이용 안내

비트 버니 친구 초대 이용 시 안내사항입니다. 반드시 읽어보시고 손해보지 않도록 하십시오. 예로 저는 와이프님 초대하고 프로모션 코드를 하루 지난 뒤에 입력하니 대상이 아니라고 해서 1000 코인을 날렸습니다.

 

- 초대받은 친구가 비트 버니 회원가입 후, 프로모션 코드에 초대코드를 입력한 경우에 적립 대상이 됩니다

- 초대받은 친구가 비트 버니 회원가입 이력이 없는 경우에만 적립 대상이 됩니다

- 초대코드는 1 계정 1회만 등록할 수 있으며, 변경할 수 없습니다.

- 회사의 사정으로 사전 안내 없이 변경, 중단될 수 있습니다.

 

비트 버니 어플 사용자수

비트 버니 어플 사용자수는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정확한 수치는 개인적 역량으로 어렵습니다. 다만 안드로이드용 플레이스토어에 따르면 이 어플 다운로드 수는 5만 회 이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아이폰까지 고려한다면 이용자는 이보다 더 많을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비트버니 어플 사용자 수와 비트버니 홈화면

저의 초대코드와 입력 방법

저의 초대 코드는 DDFBCE입니다.

https://event.bitbunny.io/referral?code=DDFBCE

 

비트버니

힘차게 걷고 수익을 쌓아보세요 🐰

event.bitbunny.io

 

비트 버니 어플 설치하고 프로모션 코드(아래 사진 왼쪽)를 클릭해서 코드 입력칸에 "DDFBCE"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여러분에게 500 코인이 지급됩니다. 

비트버니 프로모션 코드 입력 화면

 

지금까지 비트 버니 어플 친구초대 이용 시 유의사항과 사용자 수 그리고 초대코드 입력 방법에 대해 살폈는데요. 이것은 리워드 받기 위한 광고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좋고 그리고 리워드 받는 코인으로 이더리움, 리플, 도지 등의 코인 구매가 가능해서 좋습니다. 아직 코인 구매는 해보지 않았지만 느낌은 그렇습니다.

 

그럼 오늘도 비트 버니 어플과 함께 행복한 1만 보 걷기 운동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