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2E 플랫폼 스니커즈(SNKRZ), 랜드 LP(LAND POINT) 채굴 종료..

블록체인 체험기

by Happycoin 2024. 1. 22. 00:10

본문

반응형

오늘은 아쉬운 소식을 전해야 되겠네요. M2E 플랫폼 스니커즈(SNKRZ) 팀은 최근 디스코드를 통해 오는 22일 09시부터 랜드 LP 채굴 종료 소식을 전했습니다. 다양한 M2E 플랫폼에서 스니커즈 어플을 설치한 이유는 사실 이 랜드의 무한 가능성 때문이었는데요. 그런데 막상 랜드를 오픈해서 M2E에 적용해 보니 여러 가지 문제점들로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지 못하더군요.

 

오늘은 스니커즈 어플에서 랜드는 어떻게 구성되었는지 살펴보고 랜드 LP 채굴 종료일정도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스니커즈 어플 랜드 포기 운동 앱으로 다시 살아나기 가즈아~~~~~~  

스니커즈 랜드 LP 채굴 종료 소식

 

스니커즈 랜드(LAND) 포인트란?

스니커즈 랜드 포인트가 생소한 분들을 위해 짧게 소개합니다.

스니커즈 어플에 따르면 스니커즈 랜드 포인트는 랜드를 소유하여 획득한 포인트를 말합니다. 영어로는 LAND POINT(LP)로 표기합니다. 이 포인트는 LV.3 이상 랜드 소유자에게 1시간마다 LP를 획득합니다. 랜드에 남은 LP가 없으면 더 이상 획득이 불가하며, 랜드를 레벨 업하면 LP 총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단, 랜드를 지갑으로 내보내면 LP 획득이 정지됩니다.

 

오는 22일부터 스니커즈 랜드 포인트는 종료됩니다.

너무 심각하게 읽지 않으셔도 됩니다.

스니커즈 어플에서 말하는 랜드 포인트

스니커즈(SNKRZ) 어플에서 볼 수 있는 나의 랜드

저도 스니커즈 어플에서 레벨 3 랜드 2개를 아래사진과 같이 가지고 있습니다. 공짜는 아니고 코인을 주고 유료로 구매했지요. 그런데 투자한 랜드 가지고 어떠한 부가가치를 올린 것은 한 개도 없습니다. 내가 거주하는 곳은 다른 이용자가 구매했고 저 또한 거주지가 아닌 수도권 외곽에 구매를 했거든요. 그래서 어떻게 할 수가 없더군요. 내가 거주하는 곳의 랜드는 어느 정도 이용자가 있었고, 내가 가진 랜드는 이용자가 가뭄에 콩 나듯 있어서 랜드에 보석을 추가하는 등의 더 이상의 투자는 불가하였답니다.

 

암튼 이렇게 방치된 저 랜드는 스니커즈 정책에 따라 아래사진과 같이 소량의 LP포인트가 획득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래 오른쪽 사진은 저 말고 다른 이용자의 랜드와 랜드 포인트 획득 현황입니다.

 

이 랜드 포인트는 22일 09시부터 종료됩니다.

스니커즈 어플에서 볼 수 있는 랜드와 랜드 포안트



랜드 LP 채굴 종료 세부 내용

스니커즈 팀에서 공지한 랜드 LP 채굴 종료 세부 내용입니다.

디스코드를 통한 스니커즈 팀 공지내용에 따르면 랜드 환불결정에 따라 랜드 LP획득과 FIT 토큰 분배가 종료될 예정이라고 하면서 종료 일시는 오는 22일 오전 9:00입니다. 종료되는 기능은 랜드의 LP 획득, LP에 따른 FIT 토큰 분배, 스테이킹 센터에 장착된 신발 일괄 해제 등 3가지입니다.

 

그동안 스니커즈 랜드에서 크게 경제적 이익을 취한 것은 없습니다.

다만 랜드에서 나의 궤적 남기면서 운동했던 기억은 생생합니다.

앞에서도 적시했지만 랜드의 무한 가능성 때문에 스니커즈 입문했는데 이와 관련 서비스가 종료되어 많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어쨌든 사용자가 드물다는 것은 랜드 관련 서비스 실패를 의미하므로 종료는 개인적으로 의미 있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랜드서비스 종료와 함께 스니커즈 어플이 다시 한번 M2E로의 새로운 전환기가 되기를 바라봅니다.

그리고 플랫폼이 계속 살아남기를 응원합니다.

 

2023.11.27 - SNKRZ LIFE 스킨 합성 기능 미리 살펴보기

2023.12.08 - SNKRZ LIFE 레벨업, 브리딩, 아이템 비용 조정 등 밸런스 패치 내용 소개 (2023년 12월 8일 18:00 이후 기준)

2024.01.16 - 스니커즈(SNKRZ) 어플, 깨진 병조각 등 아이템 합성 기능 소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