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WEAT(스웨트) 거버넌스 투표 내용 소개

블록체인 체험기

by Happycoin 2024. 4. 6. 00:42

본문

반응형

 

m2e 플랫폼 스웨트팀은 4월 2일 기준 거버넌스 투표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거버넌스 제안 내용은 스웨트 코인을 며칠 동안 청구하지 않으면 이 코인을 사라지게 할지로 투표 옵션은 14일 30일 등 2개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스웨트팀이 올린 거버넌스 제안 내용과 투표옵션 그리고 2024년 4월 2일 저녁기준 투표결과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스웨트 거버넌스 투표 내용 살펴보러 가즈아~~~

스웨트 코인 거버넌스 투표 내용 소개

스웨트 코인 시세

스웨트 코인 시세입니다.

2024년 4월 2일 저녁기준으로 이 코인시세는 약 0.01208 USD이네요.

이 코인은 M2E 플랫폼으로 Sweatcoin 어플에서 걷기를 통해 얻을 수 있는데 2024년 4월 2일 기준으로 하루 약 0.86개 정도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스웨트 코인 획득량이 줄어드는 알고리즘으로 되어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웨트 코인 시세, 2024년 4월 2일 기준, 출처: 바이비트 캡처

 

원문

https://medium.com/sweat-economy/you-decide-how-long-should-unclaimed-sweat-sit-before-it-evaporates-d55ffc8f9881

 

You decide: How long should unclaimed $SWEAT sit before it evaporates?

We’re excited to have you all on board for an important decision-making moment. At the core of Sweat Economy is your invaluable input, and…

medium.com

아래사진은 스웨트팀이 미디엄에 게시한 거버넌스 관련 상세내용입니다.

스웨트팀의 거버넌스 투표 상세 내용

 

스웨트 거버넌스 투표 개요

중요한 의사 결정을 위한 여러분의 참여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스웨트 이코노미의 핵심은 여러분의 귀중한 의견이며, 우리는 여러분을 미청구된 $SWEAT에 관한 중요한 거버넌스 투표에 참여시키게 되어 기쁩니다.


거버넌스 제안: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청구되지 않은 $SWEAT가 증발하기 전까지의 기간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스웨트 이코노미의 활기와 효율성을 유지하는 중요한 측면입니다.

투표옵션

옵션 1: 14일 후

이 선택의 경우 사용자가 14일 동안 $SWEAT를 요청하지 않으면 청구되지 않은 $SWEAT가 매일 증발하기 시작합니다. 이는 동적 토큰 공급을 유지하도록 설계된 신속한 접근 방식입니다.

 

옵션 2: 30일 후

좀 더 유연성을 선호하시나요? 이 옵션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SWEAT가 증발하기 시작하기 전에 30일 동안 넉넉한 기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 토큰들을 따라잡고 청구할 시간이 더 많아졌습니다.

여러분의 투표가 중요합니다.

당신의 목소리가 우리 결정의 원동력입니다. 스웨트 이코노미는 지역 사회 참여로 번창하며 이 투표에 참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투표는 단순한 체크박스가 아니라 우리 프로젝트의 미래에 직접적인 기여를 하는 것입니다.

Understanding Evaporation

냉장고에 있는 신선한 식료품으로 $SWEAT를 상상해 보세요. 너무 오래 손대지 않고 앉아 있으면 낭비될 수 있습니다. 토큰 이코노미를 역동적이고 효율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증발”이라는 프로세스를 제안합니다.

 

기본적으로 $SWEAT가 일정 기간 동안 청구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되면 매일 증발하여 점차적으로 감소합니다. 모든 것을 간소화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보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증발( Evaporation )은 청구되지 않은 $SWEAT가 연소되기 시작하는 시점입니다.

결론

본질적으로, 이번 투표는 우리 커뮤니티가 Sweat Economy의 방향을 형성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투명성, 포괄성, 사려 깊은 의사 결정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니 투표하고, 널리 알리고, 계속해서 함께 운동 경제를 구축해 나갑시다!

이러한 자료는 정보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투자 조언이나 암호 자산을 사고 팔거나 보유하거나 특정 거래 전략에 참여하라는 초대, 추천 또는 권유가 아닙니다. 많은 암호화폐 제품과 시장은 규제되지 않으며 정부 보상 및 규제 보호 계획에 의해 보호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암호자산은 고위험 투자로 암호자산 시장의 예측 불가능한 특성으로 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세금은 귀하의 암호 자산 가치 증가 및 / 또는 수익에 대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암호자산 취득이나 처분과 관련하여 투자자문사와 세무고문에게 특임전문상담을 받아야 한다.


스웨트 거버넌스 투표화면과 결과

스웨트 코인 거버넌스 투표화면은 아래사진 왼쪽과 같습니다.

그리고 2024년 4월 2일 저녁기준으로 투표결과입니다.

30일이 64%, 14일이 36%로 30일이 월등히 많네요.

스웨트 코인 투표 화면 및 결과

14일이든 30일이든 중요한 것은 스웨트 코인에서 오랫동안 청구하지 않으면 사라진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꾸준하게 걷고 그리고 받는 리워드는 주기적으로 청구하는 것이 중요할 거라 생각됩니다.

 

아무쪼록 청구하지 않아서 사라지는 스웨트 코인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2022.11.22 - SWEAT Wallet 특징

2022.10.17 - SWEAT의 민팅 난이도 400% 증가!!!!

2022.10.10 - Sweat, Sweatcoin 관련 자주 하는 질문 답변 소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