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ild Cash(와일드 캐쉬) 사용법 소개 _ 퀴즈 풀고 코인 보상 게임 앱 (QUIZ TO EARN)

블록체인 체험기

by Happycoin 2022. 11. 28. 00:38

본문

반응형

한참 전 게임 앱 'hero cat'에 한번 당하고 난 뒤 게임 통한 코인 보상 앱 사용은 정말 신중해졌습니다. 오늘 소개하려고 하는 이 게임도 그중에 하나로 이것저것 여러 가지 만져 보면서 사기성 게임이 아닌지 그리고 나중에 먹튀 가능성 있는지 유심히 살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개인적으로 무료가 아니면 투자는 안 하기로 작정했습니다.

그런 측면에서 이 게임은 저에게 아주 안성맟춤인듯 보입니다.
와일드 캐쉬 앱 설치 후 마이닝, 퀴즈 미션 해결, 다른 사람 초대 등을 통해 gold를 얻습니다. 이 GOLD는 와일드 캐시 플랫폼 내에서 민팅과 uHGT 등으로 활용이 되는 시스템인데 퀴즈가 영어이긴 하지만 블록체인에 대한 상식 등을 공부할 수 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나중에 경험을 자세하게 공유할게요.

그럼 지금부터 퀴즈 풀고 코인 보상받는 무료 채굴 앱 '와이드 캐쉬' 사용법과 퀴즈가 다 영어인데 외국어 울렁증 해결 방법도 간단하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와일드 캐시 앱 사용법 소개

퀴즈 풀고 보상받는 와일드 캐시 앱 설치 방법 및 기능

아래 링크는 저의 레퍼럴입니다.
블록 체인 기반 암호화폐 보상 메커니즘이 다 그렇듯이 이것 또한 레퍼럴이 있습니다. 이것을 통해 가입하면 저에게 일정 부분 GOLD 보상이 됩니다. 와이프에게 이 레퍼럴 보냈더니 아이폰은 안된다고 하더군요. 아이폰 사용자는 참고하세요.

Download and get Rp20,000 instantly! I’ve just got my cash out! Come and join my team with a click:
https://hsacw.xyz/r/4euBx7

 

Wild Cash | Quiz to Earn - Google Play 앱

돈을 벌기 위한 퀴즈, 현금을 얻기 위한 답

play.google.com

위 링크를 누르면 아래 사진과 같이 안드로이드 PLAY STORE에 연결됩니다.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계정을 구글로 했고 언어는 한글 없어서 영어로 했습니다.

PLAY STORE에 등록된 와일드 캐시 앱

아래 사진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된 소프트웨어 정보입니다.

이 게임 출시일은 2022.6월이고 최근 업데이트는 11월 17일 진행됐습니다. 다운로드 수가 백만회 이상으로 게임 출시일에 비하면 인기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올라가는 듯 보입니다. 이 앱 판매자는 HOOKED TECHNOLOGY입니다. 이 정도 인기면 사기성은 없어 보이는 것 같은데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출시일, 다운로드 수 등 와일드 캐시 앱 정보


와일드 캐시 앱 기능

안드로이드 앱 스토어인 PLAY STORE에는 이 앱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이 앱에 따르면 Wild Cash로 게임을 플레이하여 암호화폐 보상을 받으시겠습니까?라고 시작합니다. 그리고 Wild Cash는 언제 어디서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사용하기 쉽고 수익이 좋은 앱이고, 게임을 즐기고 암호화폐 보상을 받기만 하면 되며, 마이닝, 재미있는 퀴즈, 친구들을 초대하여 함께 플레이하라고 얘기합니다. 더불어 이러한 모든 기능은 하나의 앱인 Wild Cash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 앱을 며칠 돌려보니 위에 설명한 내용에서 '수익이 좋은 앱이다' 이 부분을 제외하고는 다 맞는 말이더군요. 수익은 저도 아직 현금화해 본적이 없어서 어떻게 말씀드릴 수가 없네요.

와일드 캐시 앱의 특징을 다시 한번 요약해 드립니다.

- 정말 쉽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Wild Cash 사용자는 한 번의 클릭으로 채굴하여 하루에 10,000 GOLD를 자동으로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지적 도전을 찾고 계십니까? 지식으로 돈을 벌고 싶습니까? 퀴즈에 참여하고 100%를 맞혀 10억 GOLD을 나누세요.
-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여 더 많이 만드세요.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친구를 초대하여 Wild Cash를 사용하고 2인용 Crypto Rewards를 받으세요.

말로만 하니까 별로 실감이 안 오죠.. 아래 사진은 실제 사례입니다.

 

 

와일드 캐시 퀴즈 메인은 하루에 2번 시행되는데 그중에 10개를 다 맞추면 아래 사진과 같이 보상이 됩니다. 이 보상은 퀴즈가 끝나면 바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 하루 지난 뒤에 지갑으로 들어옵니다.

아래 사진에 따르면 퀴즈 참여자는 약 6만 6천 명이고 정답을 맞힌 사람은 34%라고 적시되어 있는데 생각보다 정답자가 그렇게 높지가 않습니다. 그만큼 문제가 어렵다는 뜻(???)일까요? 

10문제 맞췄을때 나오는 보상 화면

와일드 캐시 게임 방법 설명

QUIZ TO EARN

아래 사진은 화면 하단 QUIZ TO EARN 홈 화면입니다.

퀴즈는 메인과 트레이닝캠프 등 2가지입니다. 메인 퀴즈는 하루에 2번인데 매일 자정과 오후 2시에 시작합니다. 이때 놓쳐도 나중에 참여 가능합니다. 리워드는 500M과 1B GOLD인데 정답 다 맞춘 사람이 나눠서 지급됩니다.

 

트레이닝캠프는 연습 게임입니다. 리워드는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소소합니다. 이곳에서 열심히 공부해서 메인 퀴즈 도전하시면 됩니다. 캠프 난이도는 상중하로 구분되어 있으니 입맛대로 선택해서 연습하면 됩니다.

와일드 캐시 QUIZ TO EARN 화면

퀴즈 구성

퀴즈는 아래 사진과 같이 되어 있습니다.

사진 왼쪽이 오답, 오른쪽이 정답일 때 나오는 UI입니다.

퀴즈 화면

레퍼럴 화면

친구 초대할 때 링크를 캡처할 수 있는 레퍼럴 화면입니다.

저의 링크는 위에 소개했으니 참고하세요.

와일드 캐시 게임의 레퍼럴 화면

마이닝 화면

아래 사진은 마이닝 화면입니다.

마이닝 전략을 잘 구사하면 채굴량이 많이 달라집니다. 화면 중앙에 있는 곡괭이를 누르면 초당 채굴할 수 있는 개수를 늘릴 수가 있는데 이것은 민팅을 통해 가능합니다. 그러니까 GOLD가 있어야 된다는 애기지요. 친구 초대, 퀴즈 성공 등을 활용하면 민팅용 GOLD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카트 수량도 민팅을 통해 늘릴 수가 있습니다.

지금은 하루 마이닝 1만 개인데요. 민팅을 통해 늘어납니다. 저는 현재 16000개까지 늘렸습니다.

마이닝 화면

WALLET 화면

아래 화면이 와일드 캐시 앱 지갑입니다.

이 지갑에서는 채굴된 GOLD의 스왑과 전송 그리고 스테이 킹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스테이킹은 GOLD 수량과 관계없이 가능하나 스왑과 전송은 80만 개의 GOLD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저도 아직 80만개 확보가 안돼서 전송과 스왑은 해보질 못했습니다.

나중에 하면 다시 포스팅할게요.

와일드 캐시 앱 지갑 화면

영어 울렁증 해결 방법

퀴즈가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영어 울렁증 있는 사람은 이 퀴즈를 회피할 것 같은데요. 그러지 마세요. 여분의 스마트폰이 있으면 그것으로 구글 렌즈의 번역 모드를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실시간으로 한글로 해석이 됩니다. 퀴즈 제한 시간이 1분인데 이 시간이면 번역기 사용해도 시간 충분합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트레이닝캠프 시에 이 실시간 번역기를 활용해서 블록체인 용어 등을 익히면서 풀고 있습니다. 그래서 퀴즈 10개 맞추는 성공률이 다소 저조합니다.

 

이상 퀴즈 풀고 코인 보상받을 수 있는 와일드 캐시 게임에 대해 소개했는데요.

혹시 궁금한 사항 있으면 댓글 남겨 주세요.

 

 

2022.10.02 - M2E 플랫폼, SWEAT 코인 관련 자주 하는 질문 소개

2022.04.19 - 코인 메디블록 소개 및 채굴 방법 소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