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디패스 앱 구글 플레이 추천 앱 선정!!!!! 추카 추카...

블록체인 체험기

by Happycoin 2022. 12. 25. 00:46

본문

반응형

글로벌 의료정보 플랫폼 메디패스 앱이 구글 플레이 추천 앱으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추카 추카...이런 좋은 일은 만방에 소개를 하지 않으면 안 되잖아요.

오늘 포스팅은 메디패스 앱이 구글 플레이 추천 앱에 선정된 자세한 내용과 메디패스 앱에서 채굴하는 메디블록 코인의 최근 차트는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디패스 앱 구글 플레이 추천 앱 선정

메디패스 앱, 구글플레이 피처드 선정
지난 21일 메디패스앱은 메디패스 앱이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공지했습니다.
구글 피처드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구글에서 추천하는 앱을 말한다고 하네요.

대단합니다.
안드로이드 앱 스토어인 구글 플레이에 등록된 수많은 앱 중에서 메디 패스 앱이 피처드로 선정되었으니 말이지요.

아래내용은 메디패스 앱 공지에 게시된 내용입니다.
전문을 캡처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디패스 사용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메디패스 팀입니다 💜

메디패스 앱이 12월 14일, 구글플레이 피처드(featured, 추천앱)에 선정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구글피처드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구글에서 추천하는 앱을 의미하며, 이번 계기를 통하여 보다 많은 분들께 메디패스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렇게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피처드 되고, 메디패스 사용자분들께서 응원의 메시지를 주실때 마다 더욱 다양한 서비스로 보답해 드려야 한다는 사명감이 생겨요!

메디패스는 앞으로도 높은 완성도와 편의성을 갖춘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 및 의료 정보 필수 앱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릴게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메디패스 팀 드림.

아래사진은 메디패스 앱에 피처드 선정 안내 공지문 캡처 사진입니다.

메디패스 앱 구글 플레이 피처드 선정 공지문, 출처: 메디패스 앱 캡처

이 앱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피처드 선정이 되었다고 해서 제가 구글 플레이에 접속해 봤습니다.
그런데 외형적으로 추천 관련 내용이 어디에 표시되는지 아무리 봐도 찾을 수가 없네요.
어딘가에는 피처드 선정 표시가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구글 플레이에 등록된 메디패스 앱

메디패스 앱 활용 사례

이 앱은 글로벌 의료정보 플랫폼입니다. 의료정보를 손쉽게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이지요. 그래서 공지사항에는 가끔씩 병원의 개인 의료정보가 이 앱과 연동되고 있다는 안내 공지를 봅니다.

하지만 저는 그것보다는 걷기에 활용도가 높습니다.
걷기를 통해 '메디블록'이라고 하는 코인 채굴이 가능하거든요.

이 앱은 아래사진과 같이 2 천보, 5 천보, 1만 보 달성시마다 각각 한 개의 메디블록을 주고 있답니다.

메디블록 코인 채굴 화면

메디블록 코인 가격 추이

걸어서 채굴한 메디블록 코인은 '업비트'라고 하는 거래소로 보내 현금화가 가능하지요.
그러면 시세를 알아야 하지요. 2022년 12월 21 저녁기준으로 메디블록 가격은 17.40원입니다.
최근 암호화폐 환경이 편치 않는데 이것 또한 가격이 많이 떨어졌네요.
차트가 가격 추이를 말해주고 있습니다.

메디블록 코인 가격 추이

지금까지 메디패스 앱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피처드 선정 관련 세부 내용과 메디블록 코인의 가격 추이 등을 살폈는데요. 가격에 너무 신경 쓰면 걷기 운동이 재미없습니다. 가격은 무시하고 1만 보 걷기로 행복한 건강관리 되시기 바랍니다.

혹시 아직까지 메디패스 앱이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인스톨하시기 바랍니다. 이 링크를 통해 가입하게 되면 저에게 약간의 콩고물이 떨어집니다.

*** 님이 메디패스로 초대했어요.
지금 가입하고, 걷기만 해도 받는 MED 코인 받으세요!
초대 코드:YXP8BM
돈이 되는 건강생활, 메디패스 시작하기

https://medipass-home.onelink.me/AccU?pid=User_invite&c=YXP8BM&af_click_lookback=7d&af_dp=medipass%3A%2F%2Fgo%3D10

2022.12.01 - 걷기 채굴 코인 메디 블록, 보상이 확 줄었다...
2022.11.10 - 메디패스 앱 걸음수 오르지 않은 오류 해결법
2022.09.22 - 메디패스 앱, 코인워크 걸음 수 측정 오류 해결 방법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