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일리 워킹 적금, '미션 성공 버튼 누르기' 반드시 클릭!!!!!

FinTech(핀테크)

by Happycoin 2022. 12. 28. 00:05

본문

반응형

저는 우리은행 '데일리 워킹 적금'에 가입하여 12월 27일 기준 열심히 1만보 걷기 운동하면서 고금리 이자를 받고 있습니다. 이 상품은 하루 1만 원 배팅하고 하루 1만보 걷기 성공하면 1만 원에 대한 년 11% 이자를 받고, 성공하지 못하면 1% 이자를 받는 상품입니다.

 

그런데요. 무작정 하루 1만보 걷는다고 자동으로 은행이 알아서 고금리 이자를 주는 것이 아니더군요.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앱을 하루 1번은 반드시 접속해야만 합니다. 이로 인해 '우리 won뱅킹' 앱 액티브 사용자는 이 적금이 시행되는 6개월 동안은 폭발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이더군요. 아마도 은행은 이런 효과를 노리지 않았을까라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왜 하루 1번 접속을 해야만 하는지 그리고 누르지 않으면 어떻게 되는지 소개합니다. 

데일리 워킹 적금 미션 성공 버튼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앱 살펴보기

데일리 워킹 적금 들어가기에 앞서 '우리 won뱅킹' 어플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앱 스토어인 플레이 스토어에 따르면 이 앱은 인기차트 25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데일리 워킹 적금으로 순위가 올라왔는지 과거 데이터가 없어서 정확한 분석은 어렵지만 아마도 순위에는 긍정적으로 작용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플레이 스토어의 응용 소프트웨어 정보에 따르면 우리 won뱅킹 어플은 다운로드수가 5백만 이상으로 나옵니다. 업데이트 날짜는 최근인 12월 16일로 적시되어 있네요. 출시일은 2019년 8월인데 생각보다 꽤 늦게 앱 출시가 되었네요.

우리won뱅킹 인기챠트 순위와 응용소프트웨어 화면

데일리 워킹 적금 동영상으로 맛보기

유튜브에 업로드한 데일리 워킹 적금 동영상입니다.

 

https://youtube.com/shorts/7rb_Vre7JGg?feature=share 

 
미션성공버튼누르기 영상

 

 

미션 성공 버튼 누리기

우리은행의 데일리 워킹 적금 접속은 아래사진(좌측)과 같은 어플 홈화면에서 '데일리워킹적금'이라고 적힌 부분을 클릭하면 관리하면으로 이동합니다.

 

관리화면에서 확인해야할사항은 입금 완료하기, 만보 걷기 달성, 미션 성공 버튼 누르기 등 3개입니다.

저는 '입금 완료하기'는 자동이체를 했습니다.

매일매일 1만 원 입금이 번거 로워거든요. 타 은행 자동이체 시에는 수수료 확인이 필요합니다. 자동이체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토요일, 일요일 주말에는 자동이체가 안돼 수동으로 입금처리했습니다. 이 부분은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만보 걷기 달성은 손댈 것이 없습니다.

1만보 걸으면 자동으로 '만보 걷기 달성'에는 확인 표시가 됩니다.

 

마지막 '미션성공 버튼 누르기'입니다.

하루 만보를 걸었어도 이 '미션성공'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말짱 도루묵입니다.

반드시 눌러야 합니다. 자동으로 시스템이 챙겨주지 않습니다.

이것 때문에 하루에 한 번 반드시 이 앱에 접속해야 합니다.

데일리 워킹 적금 접속 및 관리 화면

'미션성공'을 누르지 않으면 아래사진과 같이 미션 달성 내역에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1만 원 배팅에 대한 이자는 11%에서 1%로 급강하합니다.

 

저녁에 술 한잔 하다 보면 순삭으로 까먹습니다.

스마트폰의 알람 설정을 통해 까먹지 않아야 되겠습니다.

미션 달성 내역 화면

데일리 워킹 적금 축하 메시지

전날 까먹지 않고 '미션 성공'을 클릭하면 다음날 '우리 won뱅킹' 어플은 아래사진과 같은 메시지를 보내줍니다.

데일리 워킹 적금
짝짝짝..어제 10006보 걸으시고 우대금리 받으셨네요~
오늘도 우대금리 받으러 GOGO!

이 메시지를 받으면 개인적으로 고금리 이자보다 '미션 성공' 클릭을 까먹지 않았다는 자부심이 더 느껴졌답니다.

데일리 워킹 적금 성공 메시지

지금까지 우리은행 데일리 워킹 적금의 '미션성공' 반드시 클릭이 필요하다는 내용으로 포스팅했는데요. 이 적금에 가입해서 열심히 걷기 운동하신다면 꼬~~옥 '미션 성공' 누르시기 바랍니다. 까먹지 않으려면 스마트폰 알람 기능 최대한 활용하시고요.

 

그럼 6개월 동안 하루 1만보 걷기 운동 열심히 하고 또 고금리 이자도 꼬박꼬박 챙겨 보기로 해요.

 

 

2022.11.25 - 우리은행 연 11% 데일리 워킹 적금 찜 완료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