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은행 연 11% 데일리 워킹 적금 찜 완료

FinTech(핀테크)

by Happycoin 2022. 11. 25. 00:10

본문

반응형

우리은행에서 연 11% 데일리 워킹 적금 이벤트를 지난 22일부터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루 1만 보 걷기를 생활화하고 있는 저는 이 워킹 적금을 그냥 패스할 수가 없지요. 그래서 최근 찜 했습니다. 이거 찜한다고 바로 계좌가 개설되는 것은 아니고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한다고 그러네요.

오늘은 제가 최근 찜한 우리은행 연 11% 데일리 워킹 적금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우리은행에서는 이 워킹 적금을 출시하면서 4가지 정도의 이벤트를 패키지로 진행하는데 이것도 세세하게 살펴봅니다.

연 11% 데일리 워킹 적금 소개

 

연 11% 데일리 워킹 적금 상품 안내

먼저 연 11% 데일리 워킹 적금 상품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앱에 따르면 이 상품명은 '데일리워킹적금'으로 출시일은 2022년 12월 07일 예정입니다.

이율은 최고 연 11.0%로 2022.11.22 기준/세금납부전입니다.

이율 구성은 최저 연 1.0% ~ 최고 연 11.0%, 기본금리 : 1% + 우대금리 10%입니다.

(아래 ①,②번의 조건 모두 충족 시)

① 매일 1만 보 걷고 WON뱅킹 상품 전용 페이지 內 "성공"버튼 클릭

② 우리은행 상품/서비스 마케팅 동의 (전화(휴대폰) & SMS 항목 동의 必)

 

- 일반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은행으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본 금융 상품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본 은행에 있는 귀하의 모든 보호대상 금융상품은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 원이며, 5천만 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 이 예금의 이자는 만기 일시지급식으로 고객의 만기 또는 중도 해지 요청 시 지급되며, 압류 가압류 등록 등 은행이 정하는 사유에 따라 원금 또는 이자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데일리 워킹 적금 출시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데일리 워킹 적금 상품 안내 사진입니다.
우리은행 앱에서 캡처했습니다.

데일리 워킹 적금 상품 안내

이 상품의 데일리 미션은 입금하고 만보 걷고 성공 버튼 클릭 등 3단계만 완료하면 연 11%가 주어집니다. 여기서 입금은 매일 자동적립 가능하다고 하네요.

입금, 만보 걷고, 성공버튼 클릭 등 데일리 미션

이벤트 안내

위에서 이 상품에 대한 안내를 받았으니 이제 이와 연계한 데일리 워킹 적금 찜 고객 이벤트 등 다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이벤트 기간입니다.

기간: 2022.11.22 (화) ~ 2022.12.04 (일)까지이니 참여하시려면 꼭 날짜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Event 1]

- 대상 : 데일리 워킹 적금 찜 고객

- 혜택 : 데일리 워킹 적금 가입 코드 부여 (10만 명 추첨)

※ 단, 2022년 12월 22일(목)까지 적금 가입 완료되어야 하며, 해당 기간 내 미가입 시 가입 기회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가입방법 : 상품 가입 시 SMS로 받은 적금 가입 코드 기입

- 당첨자 발표 : 2022년 12월 06일 (화) SMS 개별 안내

아래 사진은 제가 데일리 워킹 적금 찜하기 완료 사진입니다.

대상 발표일은 2022년 12월 6일(화)이라고 적시되어 있는데 시간 없는 것이 좀 답답하네요.

데일리 워킹 적금 찜하기 완료 화면

[Event 2]

본 이벤트는 워킹 적금 찜 고객 대상으로 애플 워치 시리즈 8과 에어 팟을 총 13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 대상 : 워킹 적금 찜 고객

- 추첨 경품 : 애플 워치 시리즈 8 + 에어 팟 프로 2 (매일 1명씩 총 13명)

- 당첨자 발표 : 12월 13일 (화)

매일 터지는 애플 워킹 세트

[Event 3]

- 대상 :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한 고객

- 추첨 경품: 올리브영 기프티콘 5,000원(111명)

- 당첨자 발표 및 모바일 쿠폰 지급 : 12월 13일 (화)


※문자, 메신저 등을 통해 이벤트 내용을 전송하시는 경우, 반드시 받으시는 분의 명시적인 사전 동의를 받으셔야 합니다.
(사전 동의 없이 받으시는 분의 의사에 반하여 이벤트 내용을 전송하시는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 추천에 따른 혜택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적금 친구에게 알리기 이벤트

신규 고객님 + 플러스 혜택 이벤트

- 대상 : 우리 WON뱅킹 신규 고객 (WON뱅킹 최초 이용 또는 최근 6개월 이상 미이용 고객)

- 경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3잔 (선착순 7만 명)

- 모바일 쿠폰 지급 : 12월 13일 (화)

- 해당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우리은행에서 진행하는 다른 선착순 신규 이벤트(우리 WON뱅킹 신규 고객 유치 관련)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중복 시 가장 큰 경품으로 1회 지급)


저는 won 뱅킹 최초 이용자에 해당되어 아래 사진과 같이 '커피 마시며 걸으세요'라며 '스타벅스 3잔 당첨되었습니다.'라는 팝업이 뜨네요. 모바일 쿠폰이 지급되는 12월 13일(화)이 기대됩니다.

 

신규고객님 + 플러스 혜택 이벤트, 출처 우리은행 앱 캡처

이벤트 유의사항

- 본 상품은 판매 한도 (10 만좌) 소진 및 은행 사정에 의하여 별도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및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데일리 워킹 적금 총 10 만좌 중 WON뱅킹 신규 고객*에게 최대 50%의 좌수가 배정될 예정입니다.

* WON뱅킹 신규 고객이란: WON뱅킹 최초 이용 또는 최근 6개월 이상 미이용 고객

- 마케팅 미동의 및 SMS 수신 거절 시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은행에서 부담합니다.

- 경품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이며, 우리은행 사정으로 동일 금액 대 다른 경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경품 당첨 고객에 한해 고객정보가 위수탁업체인 ㈜쿠프 마케팅에 제공되며, 경품 발송 이후 고객정보는 파기됩니다.

- 이벤트 경품 중 모바일 쿠폰은 유효기간 (60일) 연장, 환불, 재발송이 불가능합니다.

- 애플 워킹 세트는 실물경품으로 제공, 이외 모바일 쿠폰 경품은 우리 WON뱅킹 쿠폰함으로 제공됩니다.

※ 쿠폰함 :우리 WON뱅킹- [전체 메뉴][생활혜택]-[혜택/이벤트]-[선물하기/쿠폰함] - [쿠폰함]

- 우리은행에 등록된 고객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가 부정확한 사유로 당첨 안내 및 경품 지급이 불가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정보 변경 : 우리 WON뱅킹 홈 - 하단[전체 메뉴] - 상단 내 이름 클릭 - [내 정보 변경]

- 경품 옵션은 변경 및 선택 불가하며, 물량에 따라 경품 지급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참여할 경우 혜택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우리 WON뱅킹 앱은 사용자의 AOS/IOS 버전에 따라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 또는 우리은행 고객센터(1588-5000)로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2022.11.21 준법감시인-10413 심의필(유효기간 : 2022.12.31) 담당부서: 개인고객부

 

아래 사진은 이벤트 유의사항 캡처 사진입니다.

이벥트 유의사항, 사진 출처: 우리은행 앱 캡처

저는 1만 보 걷기가 취미(?)이기에 이 이벤트에 관심 가졌습니다.

이 데일리 워킹 적금은 자동 적립 기능이 있긴 하지만 매일 일정 금액을 입금해야 되는가 봐요. 그런데 입금해야 하는 금액이 이벤트 내용에는 빠져 있습니다. 그런데 언론에 보도된 자료를 살펴보니 하루에 1만 원이네요. 한 달 30만 원 정도 될 것 같습니다.

 

11%에 대한 이율에 너무 신경 쓰면 스트레스받고 피곤해집니다. 이 수치는 나의 건강관리를 위한 1만 보 걷기 동기부여로 생각하고 운동하시면 이 이벤트는 더욱더 큰 가치가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오늘도 1만보 걸으며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2022.10.23 - 걸음이 돈이 되는 코인, 메디블록(MED)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살펴보기

2022.10.02 - M2E 플랫폼, SWEAT 코인 관련 자주 하는 질문 소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