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일리 워킹 적금 <입금 완료하기> 확인 필수...

FinTech(핀테크)

by Happycoin 2023. 1. 4. 21:21

본문

반응형

데일리 워킹 적금 <입금 완료하기>는

자동이체를 했다고 하더라도 확인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왜 그런지 확인해볼게요.

데일리 워킹 적금 '입금 완료 하기' 확인

데일리 워킹 적금 '미션 달성 내역'

2013년 신년에도 데일리 워킹 적금 일일 미션은 아래 사진과 같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1월 4일 기준으로 미션 성공 신발이 4개가 보입니다. 하루 만보 걷기 미션을 클리어하면 이렇게 해당 날짜에 신발이 붙습니다.

우리은행 데일리 워킹 적금 미션 달성 내역

데일리 워킹 적금 입금 완료하기

이 적금의 특징은 하루 1만 원 입금하고 1만 보 걸으면 우리은행에서 1만 원에 해당하는 11%의 고금리를 지급합니다. 만약 1만보를 채우지 못하면 금리는 기본 금리 1%가 지급되지요. 11% 이자로 제가 대략 계산해보니 적금 기간 6개월 기준으로 하루 세전 약 542원이 나오네요.

 

이 적금의 또 다른 특징은 1만 원을 우리은행 앱에서 매일 입금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저는

이게 귀찮아서 자동이체를 신청했지요.

 

그런데요.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주말 휴일 관계없이 이 적금에 자동이체가 되어야 하는데 희한하게 주말에는 자동이체가 되지를 않습니다. 은행에 문의하려고 하는데 차일피일 미루다 보니 오늘까지 오게 되었네요. 그래서 저는 주말에는 제가 직접 1만원을 데일리 워킹 적금 계좌로 입금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사진은 입금 전후 사진입니다.

사진 왼쪽은 자동이체를 했음에도 입금이 되지 않은 사진입니다. 사진 오른쪽은 제가 수동으로 입금 완료하기를 클리어한 화면입니다.

오늘의 미션 달성 현황 화면

우리은행 데일리 워킹 적금에 가입해서 열심히 하루 1만 보 걷기 운동하시는 분 계시면 1만 원 "입금 완료하기"는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특히나 자동이체 되었다고 손 놓고 있다가는 저같이 주말에 입금이 안돼 난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022.11.25 - 우리은행 연 11% 데일리 워킹 적금 찜 완료

2022.12.28 - 데일리 워킹 적금, '미션 성공 버튼 누르기' 반드시 클릭!!!!!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