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 포켓몬고] GO 로켓단 리더 시에라(메탕, 나시, 후딘) 배틀(2020년 6월)

블록체인 체험기

by Happycoin 2020. 6. 8. 14:49

본문

반응형

게임 포켓몬고, GO 로켓단 리더 시에라 배틀 (2020년 6월) 후기입니다.


시에라 배틀 후기

최근 메탕, 나시, 후딘으로 무장한 GO 로켓단 리더 시에라와 한판 했습니다. [아래사진]은 배틀 대진표입니다. 왼쪽이 저의 라인업, 오른쪽이 시에라의 라인업입니다. 그리 어렵지 않게 클리어 했습니다. 

 

게임 포켓몬고: GO 로켓단 리더 시에라와의 대진표

 

메탕, 나시, 후딘 약점

시에라가 라인업한 포켓몬의 약점을 살펴볼게요.

먼저 메탕입니다. 이것은 강철/에스퍼 타입으로 고스트, 땅, 악, 불꽃에 2배 약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메탕이 가진 실드를 최대한 빠르게 제거하기 위해 강챙이를 배치했습니다.

 

게임 포켓몬고, 시에라 선발대 메탕 약점, 출처: 나무위키

 

다음은 나시입니다.

풀/에스퍼타입으로 벌레에 4배의 약점을 보이네요. 이 친구를 잡기 위해 저는 벌레타입 공격을 가진 히드런을 준비했습니다.

 

게임 포켓몬고, 시에라 2번째 선수 나시 약점, 출처: 나무위키

 

마지막으로 후딘입니다. 이 포켓몬은 에스퍼타입으로 악, 벌레, 고스트에 2배 약점을 가지고 있네요. 이 친구를 잡기 위해서는 히드런이 일당 100을 해줘야 겠네요.

 

게임 포켓몬고, 시에라 3번째 선수 후딘 약점, 출처: 나무위키

 

다음은 강챙이, 히드런, 괴력몬 등 시에라에 대응한 저의 라인업입니다.

괴력몬이 아주 애매하게 라인업을 하고 있는데요. 그냥 예전에 추천한 그대로 사용하다보니 이런 결과가 나왔네요. 우째든 있는 자원을 가지고 이리저리 교체하면서 싸워봐야지요..

 

시에라에 대응한 나의 라인업 포켓몬

배틀

강챙이가 열심히 메탕의 실드를 제거합니다.

 

강챙이로 메탕 실드 제거

 

강챙이가 실드제거 임무를 마치면 선수를 괴력몬으로 바꿔 메탕을 제거하고 나시까지 담당합니다. 그러나 괴력몬가지고 나시를 깬다는것은 아무래도 힘들지요. 그래서 히드런이 바턴을 이어 받습니다.

 

 

괴력몬으로 나시 타격

 

히드런은 벌레타입 기술로 나시를 무난하게 물리치고 후딘까지 담당합니다. 그러나 히드런이 나시까지 처리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지요..그렇지만 최대한 후딘의 에너지를 줄여 놓고 임무를 마칩니다.

 

강챙이의 에너지가 남아 있기에 이것으로 후딘을 처리하고 게임을 마무리 합니다. 역시나 후딘은 격투타입에는 무지 강하네요. 묵직한 주목으로 그렇게 떄려도 쉽게 넘어가지 않습니다. 그래도 10번 찍어 안넘어가는 나무 없다고 수없이 공격하니 조금씩 조금씩 무너집니다.

강챙이로 후딘 타격

 

다음은 go로켓단 리더 시에라와의 배틀 영상입니다. 시에라를 깨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시에라 배틀 영상

지금까지 go로켓단 리더 시에라와의 배틀 후기 였습니다. 여러번 배틀하다보니 이제는 요령이 생겨 go로켓단 리더들의 배틀이 그렇게 어렵지 않네요. 그럼 오늘도 재만 포고 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