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걷기 앱테크 _ 대천해수욕장 해변에서 GST 코인 채굴 방법 소개

블록체인 체험기

by Happycoin 2024. 4. 3. 00:33

본문

반응형

저는 걷기가 취미라 하루 1만 5천 보정도는 매일매일 채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하는 걷기 앱터크 종류가 다양하지요.  예로 광고기반으로는 토스, 캐시워크, 버니 워크를 사용하고, 블록체인기반 m2e 프로젝트는 스테픈, 가자고, 스니커즈 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광고기반 앱테크의 광고시간은 조금씩 늘어나는 추세라 개인적으로 계속 사용여부를 고민 중에 있네요.

 

최근 대천해수욕장 인근에서 가족 모임이 있어 1박 2일로 다녀왔습니다.

취미가 걷기인 저는 대천해수욕장 해변가 산책로를 걷지 않을 수가 없지요. 그리고 걷기 운동 시에 앱테크 앱을 켜지 않을 수가 없지요.

 

오늘은 m2e 프로젝트 스테픈(STNPN) 켜고 약 1시간 5분 동안 걷고 얼마나 앱테크를 했는지 소개하도록 하지요.

자 그럼 건강관리와 리워드 수익 등 두 마리 토끼 잡으로 가즈아~~~~~~~~~~

걷기 앱테크 스테픈 수익

대천해수욕장 산책로 거리와 시간

대천해수욕장은 모래사장 위로 산책로가 정비되어 있는데 그 길이가 만만치 않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직선거리를 측정해 보니 약 2.4km가 나오네요. 왕복이면 4.8km로 저의 걸음 기준으로 계산하면 약 50분 정도는 소요될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대천해수욕장 공영주차장도 넓고 차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걷기 운동에 아주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아래사진은 걷기 운동하며 촬영한 대천해수욕장 산책로와 해변 그리고 갈매기들이 유유자작하고 있는 뷰입니다.

대천해수욕장 산책로에서 앱테크

이른 아침 대천해수욕장 산책로에 나가 보니 인적은 드물고 오직 파도와 갈매기 소리만이 가득하더군요.

파도와 갈매기 등 자연의 소리에 몸을 맡기고 걸으니 오장육부도 편안했는지 가스가 참 행복하게 배출됩니다.

대천해수욕장에서 앱테크

걷기 앱테크 스테픈 어플로 운동시간과 거리, 채굴 gst

대천해수욕장 인근에서 스테픈 어플 켜고 걷기 운동한 거리와 시간 살펴봅니다.

걷기 장소는 대천해수욕장 공영주차장과 해변가 산책로를 걸었습니다.

시간은 1시간 5분 거리는 5.94km 그리고 걸음수는 약 8 천보가 나왔네요.

 

이 걷기 운동으로 채굴한 gst 코인은 아래사진 오른쪽과 같이 198개입니다.

그리고 에너지는 13, 운동화 내구도는 8이 소모되었네요.

오프라인에서 걷기 운동하면 운동화 바닥이 닳듯이 이 nft 운동화는 내구도가 소모됩니다. 소모된 내구도는 나중에 gst를 활용해 수리를 해주어야 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걷기 앱테크 스테픈 gst 토큰 채굴 화면

 

수익 인증

앱테크 스테픈 켜고 1시간 5분 정도 걸으면 어느 정도 수익이 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위에서 보다시피 gst 채굴수량은 약 198개입니다.

gst 시세는 3월 31일 저녁 코인게코 기준으로 66원이네요.

그럼 198개* 66원 = 13,000원 정도가 나오네요.

GST 토큰 가격, 출처: 코인게코 캡처

지금까지 대천해수욕장 인근 산책로에서 걷기 앱테크 스테픈으로 채굴한 GST토큰 수량과 수익 부분을 살펴봤는데요.

어떠신가요? 걷기 운동하며 이 정도 수익 인증이 대단하지 않나요?

 

그런데요.

이 정도 수익이 나오려면 투자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NFT 신발과 젬 구매 등의 투자 없이는 이런 수익이 나올 수가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현재 투자금 회수를 의미하는 멘징 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이 멘징이라는 본전 생각 때문에 걷기 운동을 소홀히 할 수가 없네요.

그래서 매일매일 빠지지 않고 걷기 운동을 참 맛깔나게 하고 있습니다.

 

2024.03.13 - 스테픈(STEPN) 앱테크 _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 둘레길 걷기_ 얼마 벌었나?

2023.12.21 - 비트 버니, 걷기 보상 포인트로 이더리움, 리플, 도지 교환 기능 사용 후기

2024.03.04 - M2E 플랫폼 스니커즈 (SNKRZ), 젬 합성 성공 후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