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디패스 앱, 코인워크 걸음 수 측정 오류 해결 방법

FinTech(핀테크)

by Happycoin 2022. 9. 22. 00:05

본문

반응형

돈이 되는 건강생활 메디 패스 앱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이것은 투자없이 걷기 운동만으로 커피값을 벌 수 있는 아주 신박한 앱으로 개인적으로 m2e 플랫폼에서는 가장 수익성이 좋은 것으로 판단합니다. 아직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관심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블록체인 기반 m2e라 커피값을 계산하기 위한 현금화 절차가 조금 까다로운 것이 단점이긴 하지만 이 또한 배우고 익히면 금세 적응할 수 있으니 너무 겁먹지 않으셔도 됩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최근 이 앱에서 에러를 2번 정도 경험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에러 증상과 원인(?) 그리고 해결방법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내 걸음수가 이 앱 에러로 인해 누적이 안되는 현상을 경험했을 때 좀 속상했는데 지금은 동 문제를 해결하니 아직까지 걸음수 누적이 잘 되고 있습니다.

 

그럼 함께 문제점 해결하러 가볼게요. 

메디패스 앱 코인워크 걸음수 측정 오류 해결 방법 소개

돈버는 앱 메디 패스 오류 경험

제가 최근에 경험한 이 앱의 에러 발생 소개합니다.

지난밤까지만 해도 아주 누적이 잘 되던 이 앱이 어느 날 보니 걸음수가 "0"으로 누적이 안됩니다. 스마트폰 알림 창을 내리면 항상 보이던 이 앱 걸음수도 보이질 않습니다. 이렇게 되면 어떤 현상이 오냐면 삼성 헬스와 토스 만보기 앱은 5000보가 표시되었는데 이 메디 패스 앱은 "0"이 되는 것이지요.

 

누적이 안되면 사용자에게 피해가 발생합니다. 피해가 없다면 이렇게 포스팅 필요도 없겠지요.

어떤 피해냐면 이 앱은 2 천보, 5 천보, 1만 보 등 걸음수 누적에 따라 메디블록(med)이라는 코인을 받습니다. 그런데 이게 누적이 안되면 코인을 받을 수 없지요. 이것을 받지 못하면 커피값 채굴에 지장이 있겠지요.

 

메디패스 앱에서 걸음수에 따른 코인받기 화면

그래서 이 오류는 반드시 해결할 필요가 있습니다.

 

코인 워크 걸음수 측정 오류 해결 공지

지난 15일 메디 패스 앱은 이 문제점을 인지했는지 다음과 같은 해결방법을 공지했습니다. 공지 내용의 요지는 "3.2.11로 업데이트 진행"입니다. 공지사항 전문을 제가 이곳에 옮겼으니 자세한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9월 15일
코인워크 걸음 수 측정 오류 해결 (v3.2.11)
메디패스 사용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메디패스 팀입니다.

앱 버전 3.2.11 업데이트와 함께, 안드로이드 일부 기기에서 발생하던
자정 초기화 이후 간헐적으로 걸음 수 반영이 되지 않는 오류가 해결되었습니다.

해당 오류가 계속 발생되는 경우 앱 버전이 3.2.11로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해 주시고,
업데이트가 되어 있지 않다면 플레이스토어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세요.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앱 사용을 위해 메디패스 팀은 오늘도 열심히 달리고 있으니
꾸준한 이용과 앱 리뷰 등을 통한 피드백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메디패스팀 드림 💜


아래 사진은 메디 패스 앱에서 캡처한 공지사항입니다.

메디패스 오류 해결관련 공지사항

메디패스 앱 업데이트

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의 스마트폰에 설치된 앱 버전을 확인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지금 설치된 메디 패스 앱 버전은 3.2.10으로 최신 버전이 아님이 확인되어 업데이트가 필요하네요.

 

기존 스마트폰에 설치된 메디패스 앱 버전

메디패스 앱 공지사항에 적시된 내용에 따라 저는 안드로이드 앱 스토어인 플레이스토어에서 업데이트 진행합니다. play store에 접속하니 "메디 패스, 돈이 되는 건강생활" 아래에 <업데이트>라고 표시가 되어 있네요. 이것을 클릭해서 업데이트 진행합니다.

 

그러면 아래 오른쪽 화면과 같이 "설치 중" 화면이 보입니다. 이제 기다립니다.

매디패스 업데이트 진행

업데이트를 마치고 이 앱 홈 화면에서 하단 오른쪽 "더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니 앱 버전이 3.2.11로 표시가 되네요.

메디패스 앱 최신 버전 업데이트 완료

메디 패스 앱 업데이트 이후 걸음수 누적 확인

앱 업데이트 완료 이후에 확인한 걸음수 누적 현황입니다.

매일 자정을 기해 초기화도 정상, 아침에 일어나서 알림 창 확인하니 걸음수 누적도 정상 등등 아직까진 잘 동작하고 있습니다.

메디패스 걸음수 누적 화면

지금까지 메디 패스 앱 걸음수 누적 관련 오류 발생 해결방법 설명드렸는데요.

혹시나 이 앱 누적 걸음수가 알림 창에 나타나지 않고 또 실제로도 누적이 되지 않는다면 이 방법으로 앱 업데이트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돈이 되는 건강생활 앱과 함께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2022.05.31 - 돈이 되는 건강생활 어플 "메디 패스"에서 자주 하는 질문 소개

2022.04.19 - 코인 메디블록 소개 및 채굴 방법 소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